2022년도 임실군의회 기간제근로자(속기분야) 채용공고 등록일 : 2022-01-18
1. 채용인원 : 1명(출산·육아휴직 대체인력)
2. 근무기간 : 2022년 2월 21일 ~ 12월 30일
3. 근무시간 : 주5일, 1일 8시간(주40시간)
4. 담당직무 : 회의 속기 및 회의록 작성, 사무보조 등
5. 접수기간 : 2022년 1월 26일(수) ~ 1월 28일(금) 18:00 도착분까지
6. 접수방법 : 우편(등기) 또는 이메일
- 우편 : 전북 임실군 임실읍 수정로 30 , 임실군의회 의회사무과
- 전자메일 : jh0301@korea.kr
7. 접수문의 : 임실군의회 의회사무과(☎063-640-2883)
※자세한 사항 첨부파일 참조바랍니다.
- 첨부파일 #1 2022년 임실군의회 기간제근로자 채용 공고-게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