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링크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메뉴 및 주소,전화번호 안내 바로가기

보도자료

  • 네이버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임실군의회 제9대 후반기 장종민 의장 취임 - 열린의정, 현장 의정, 비전과 대안 제시하는 의호 구현- 등록일 : 2024-07-03

조회수 : 26

9대 임실군의회(의장 장종민)3일 본회의장에서 후반기 의장 취임식을 통해군민과 함께하는 열린 의정, 군민 중심의 현장 의정, 비전을 제시하는 의회 구현을 약속하며, 힘찬 첫걸음을 내딛었다.

 

지난달 25일 제338회 임시회에서 하반기 의장으로 선출된 장종민 의장을 비롯한 의원들은, 후반기 의회 첫 일정으로 오전 920, 임실군 강진면에 위치한 국립 호국원을 참배하고, 심민 임실군수를 비롯한 집행부 공무원, 의원 가족 등이 참석한 가운데 본회의장에서 제9대 후반기 의장 취임식을 갖고 본격적인 의정활동을 시작하였다.

 

오후에는 관내 기관 단체를 방문하여, 임실 군정과 후반기 의회의 발전 방향에 대해 관내 기관단체장 등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장종민 의장은 전반기 2년 동안 현장 중심의 열린 의정 구현과, 의회 전문성을 강화하는 등 군의회의 위상을 드높였다.”면서,

후반기에도 각계 계층의 의견을 수렴하여 소통과 협력 강화하고, 투명하고 책임감 있는 의정활동, 군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의회, 정책 대안을 제시하는, 일하는 의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첫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