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링크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메뉴 및 주소,전화번호 안내 바로가기

보도자료

  • 네이버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임실군의회 하반기 주요 사업장 현장방문 등록일 : 2021-12-05

조회수 : 245
임실군의회(의장 진남근)는 제312회 임시회 기간 중인 10월 19일부터 20일까지 관내 주요 사업장 12개소를 방문하여 현안문제를 점검하였다.

2일간 진행된 현장방문에서는 임실군에서 중점 추진하고 있는 태조 희망의 숲 조성, 성수산 하천정비, 임실N농특산물유통센터건립, 오수지구 도시재생인정사업, 오수지구 제2농공단지 조성 등의 현장을 방문하여 추진 경과 및 사업 추진상 문제점 및 건의사항을 청취하였다.

임실군의 가장 큰 중점 사업인 태조희망의 숲 조성 현장에 방문한 의원들은 주차장과 인접한 하천 부분도 관련 부서와의 협조를 통해 정비하도록 주문하였으며, 성수산 일대 지역주민들의 실질적 소득 창출 행위가 가능하도록 용도지역을 변경해줄 것을 건의하였다.

또한, 도봉소하천 정비사업과 오수제2농공단지 조성 현장에서는 공사 시 관내 지역건설업체의 중장비를 이용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주문하였으며, 주민들의 실제 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관촌면 체육문화센터 건립사업, 도봉 소하천정비, 섬진강 생활체육공원 관리·운영 등 주민편익시설 구축사업 현장에서는 주민들이 불편을 겪지 않도록 사업 추진 시 관리·감독을 철저히 하고 사업 진행 시 주민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달라고 당부하였다.

한편, 앞서 18일에 개회한 제312회 임시회는 회기 마지막 날인 25일 제2차 본회의를 열어 상정 안건을 의결한 후 폐회할 예정이다.